VIETERAN l 베트남 모든 정보 l 베트남가라오케 l 베트남마사지 l 베트남여행

아가씨들이 간단한 한국말을 하고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나 볼거리를 제공해드립니다. 저는 형님들이 한가지를 말씀하시면 다섯가지 정도 경우의 수를 사실상 고려해두고 준비하고 있답니다. 각각의 룸은 최신의 ktv 기계가 설치되어 있으며 음향장비 또한 매우 우수합니다. 마이크의 에코도 훌륭하게 세팅이 되어있어 노래를 부르는 맛이 살아있습니다.

 

저렴하게 즐기신다면 소주, 맥주 세트로도 충분하지만 접대나 회식이라면 양주 세트로 선택하셔도 가격에 대한 부담은 크지 않은 편입니다. 여기 추가적으로 꽁까이 티씨를 포함해 약간의 웨이터와 마담 팁 정도가 발생되며 주류 추가에 따라서도 비용이 더해집니다. 구체적인 다낭 가라오케 가격은 업소에 따라 차이가 있으므로 아래에 있는 가격은 단순 참고용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과거에 최고로 잘 나갔던 자리 좋고 모든 게 좋았던 가라오케인데요 중간에 한국인 운영자들 나가면서 베트남 애들이 어찌해본다고 했다가 멸망했었습니다. 이번에 다낭에서 아주 오래 지내신 분이 인수하면서 재오픈을 했습니다. 2024년 최신곡 모두 업데이트뿐 아니라 전체적인 리모델링과 박닌, 하노이 마담 영입등 다시 한번 일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비엔티안 KTV는 전통적인 KTV 고객층이 아닌 청소년들의 인기를 얻고 있어 그 만큼 최신 인기곡들도 많이 즐길 수 있습니다. 더불어 비엔티안 KTV는 국내 KTV와 컨셉이 조금 다릅니다. 국내 KTV는 1인용 노래방이 많지만 비엔티안 KTV의 룸은 대부분 4~5인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라오스의 여행객이 가장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인 비엔티안은 가라오케 허브마트에 대표되는 많은 업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노래하고 싶은 사람들은 누구나 노래할 수 있지만(미리 등록해야 하는 경우도 있음), 바 손님 전체 앞에서 노래를 부르게 되죠. 일본에서는 직장, 학교에서의 회식(“노미카이(飲み会)”) 후 “카라오케 가자! 꼭 술자리 뒤가 아니라도, 친구들끼리 저녁을 먹고 좋아하는 노래를 부르면서 간식과 음료를 즐기는 문화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저희는 가게에 입실하신 이후 보통 15분이내로 5명씩 3조 15명 정도 초이스를 보여드립니다. 평일인지, 주말인지, 몇시에 오셨는지, 오신 시간때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주말 피크타임을 제외하고는 평균적으로 5명씩 3조, 15명 이상의 아가씨들을 초이스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다낭에서 만날 수 있는 꽁까이들 대부분 외모만큼이나 성격도 활발하고 사근사근한 편이며 무엇보다 마인드가 참 괜찮습니다. 특히 최근 K드라마를 비롯한 영화나 문화가 베트남에서도 유행하면서 국내 관광객들에게 더욱 호감적인 편이기도 합니다. 다낭 유흥에 대해 소개하면서 여러 차례에 걸쳐 다낭 꽁까이 퀄리티의 우수함과 다양한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는 부분에 대해서 말씀드렸지만 몇번을 이야기하더라도 부족하지 않을 정도로 만족스럽기 때문입니다. 인력풀도 풍부하기 때문에 물량으로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보통 한 번에 30명 정도가 들어오게 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두 바퀴 이상 돌려도 새로운 꽁까이들이 들어올 정도니 다낭 가라오케에서 원하는 스타일을 찾는 것은 아주 어렵지 않습니다. 다낭은 유명한 관광도시로 매년 수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곳입니다.

 

가라오케는 보통의 단란주점하고 비슷한 형태로 영업을 하는 업소이기 때문에 대중적이고 일반적으로 쉽게 접할 수 있는 업소라고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보통 단란주점과는 다르게 접객원이 있는 업소이며 다른 룸싸롱에 비해 주대가 저렴하고 수위가 낮은 편 이기 때문에 다양한 출신의 아가씨들이 하루 150명 정도 출근을 하고 있습니다. 가라오케는 남녀동반으로 입장을 할 수 있어 여성일행이 있어도 입장이 가능하며 여성분은 남성도우미, 남성분은 아가씨를 부를 수 있어 함께 음주가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낭에서 즐길 수 있는 유흥 중에서도 특히 가라오케는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도가 큰 편입니다. 몇 번을 언급했지만 이 작은 동네에 한인 가라오케만 열 군데가 넘어가고, 해당은 없지만 로컬 가라오케까지 합친다면 그 수가 말도 안 되게 많을 만큼 가라오케가 강세인 도시입니다. 그렇기에 다낭 놀러 오시는 많은 사장님들께서 일정 중에 하루는 무조건 가라오케를 들리는 게 당연한 코스입니다.

 

단, 베트남어를 좀 하던지 베트남에 대해 아는 사람과 동행할 것. 보스 가라오케 비용은 대략적으로 적당히 한두시간 놀면 600만동 정도로 나온다고 보면 되는데 이것도 대략인점 참고해라.. 최근 코로나로 인해 싱가폴, 대만 등 원정을 나갔던 에이스들이 모두 복귀하여 화끈하고 색다른 로컬 가라오케 분위기를 느낄수 있다.

 

로컬 가라오케를 변경한 거라 서비스가 답답할 뻔했는데 여기 상무가 정리 잘해둔 덕에 편안하게 한인 가라오케 서비스 그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LED에 황금빛에 반짝반짝 아주 볼만한데 이곳 인테리어도 역시나 로컬 그대로 인지라 한국에서 보기 힘든 그런 분위기를 만드는 곳입니다. 우선 벤츠는 다낭 가라오케 중에 비교적 최근에 오픈한 곳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곳이 현재 1등을 하고 있는 이유는 벤츠 가라오케를 운영진들의 역할이 아주 컸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호치민 1군 인근(3군과 5군포함)에는 넘버1/ 오딧세이/ 코코/ 갤러리/ 102/ 빅뱅/ 오로라/ 두바이/ 블링블링/ 상상/ 더킹/ 롤리팝/ 비타민/ 123zo/ 수/ zoy 등 16개의 가라오케가 있다. 주대는 동일하며 마담/웨이터팁도 오시는 손님 인원 수에 상관없이 35불 고정, 벳남 처자 도우미 비용만 유동적 이겠습니다. 백신 프로그램으로 치료하신 후 다시 첨부하시거나, 치료가 어려우시면파일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WIN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WIN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VIETERAN l 베트남 모든 정보 l 베트남가라오케 l 베트남마사지 l 베트남여행”

Leave a Reply

Gravatar